이인제.전종한.박상돈, 소아암 및 심장병 어린이 돕기 '시타'
이인제.전종한.박상돈, 소아암 및 심장병 어린이 돕기 '시타'
  • 최형순 기자
  • 승인 2018.04.09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천 우정힐스 CC서 개최...300여명 참석해 소중한 추억 만들어

천안청년회의소(JCI)(회장 곽호중)가 주최하는 제13회 소아암·심장병 어린이 돕기 골프대회가 9일 천안시 목천읍 우정힐스 C.C에서 진행됐다.

천안 JCI, 소아암 및 심장병 어린이 돕기 골프대회 참가자들 / 충청뉴스 최형순 기자

곽호중 회장은 "소아암·심장병 어린이들에게 베푸는 관심과 후원은 어린이들의 생명을 직접 살리는 이웃사랑의 실천이라며, 행사 준비를 위해 수고하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많은 충남도민들이 참여해 주셔서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는 300여명의 뜨거운 호응 속에 이인제 충남도지사 후보(자유한국당), 전종한(천안시의회 의장), 박상돈(천안시장 예비후보)들의 시타로 행사의 문을 열었다.

총 44팀(176명)의 후원자가 샷건방식(동시티샷)으로 참가하여 필드 위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소아암·심장병은 경제적으로 커다란 부담이 될 뿐만 아니라 장기간의 항암치료로 인해 보호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됨에따라 천안청년회의소는 사람과 나눔의 생명운동을 확산시키고 있으며 전국의 소아암·심장병 환아의 치료를 돕고자 해마다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천안시의 한 주민은 "작년에도 참가 했었다. 친구들과 함께 운동하며 후원도 하게 되어 행복하고 매년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좋다"고 환한 미소를 띠며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