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서구,‘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대전서구,‘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최우수기관
  • 김남숙 기자
  • 승인 2018.01.03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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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 분야 5개 평가항목 23개 지표에 대해 평가해 평가등급 "최우수"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주관한 ‘2017년 민원서비스 종합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대전서구청사

이번 ‘민원서비스 종합 평가’는 2016년 10월 1일부터 2017년 9월 30일까지 민원제도 운영 및 민원처리 전반 등 3개 분야 5개 평가항목 23개 지표에 대해 평가해 평가등급(최우수, 우수, 보통)을 부여해 선정했다.

서구는 장애인․노인 등 거동 불편인을 위한 민원택배제 운영, 임산부 전용 창구 및 임산부 휴게실․수유실 운영, 취약계층 타이머 콕 안전장치 보급 등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추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앞으로도 주민의 편익 증진을 위한 다양한 시책을 발굴해 추진함으로써 구민 모두가 행복한 서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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