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ITY에너지, 이응노 미술관 개인 멤버십 카드 200장 지원
CNCITY에너지, 이응노 미술관 개인 멤버십 카드 200장 지원
  • 김거수 기자
  • 승인 2017.12.27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암미술문화재단, 초록어린이재단 대전본부에 전달

CNCITY에너지(대표이사 황인규)는 27일 대전이응노미술관에서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대표이사 이지호)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게 이응노 미술관 개인 멤버십 카드 200장을 전달했다.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좌측)가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 이지호 대표이사(가운데)와 함께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우측)에게 이응노 미술관 개인 멤버십 카드 200장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멤버십 카드 지원은 관내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 및 종사자들이 작가 고암 이응노 화백의 예술활동과 작가정신을 연간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는 “어렸을 때부터 예술작품을 가까이 하면 아이들의 풍부한 표현력이 더욱 섬세해질 수 있다”며 “대전의 아이들이 꿈 많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힘껏 돕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전고암미술문화재단 이지호 대표이사는 “대전의 아이들이 고암 이응노 선생의 작품을 보면서 문화예술 분야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길 바란다”며 “이응노미술관에 아이들이 방문할 때마다 기쁘게 맞이하겠다”고 말했다.

박미애 본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이들의 문화예술활동을 위해 후원해주신 CNCITY에너지와 이응노미술관에 감사드리며, 아이들에게도 문화예술활동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인사를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충청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