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참여자 전원 카트비 지원
[충청뉴스 김용우 기자]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스크린골프 라운드로 풍성한 경품과 필드 카트비 지원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는 ‘썸머 브레이킹! 스크린 to 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기간은 7월 16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으로 골프존 투비전NX, 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시스템(시뮬레이터)가 설치된 전국 스크린골프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첫 번째는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풍선 이벤트다. 이벤트 코스인 칼레이트CC, 장수CC, 라싸GC - LAKE/VALLEY 세 가지 코스 라운드 시 스크린 화면에 연출되는 6개의 아이스 모형 풍선을 2회 맞히면 성공으로 랜덤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 이벤트 경품은 최근 가장 핫한 미즈노 MX-1 아이언 세트, 핑 G430 10K 드라이버와 핑 캐디백, 골프버디 aim L30, 까스텔바작 파우치, 플러스아이템 볼꼬리까지 매력적인 상품들로 구성됐다.
두 번째는 골프장에서 사용 가능한 카트비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참여 이벤트다. 경품 이벤트와 함께 세 가지 이벤트 코스 라운드를 완료한 참가자 전원에게 완료한 코스의 카트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카트비 무료 쿠폰은 1팀 기준 혜택으로 내달 31일까지 해당 골프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골프존 앱 쿠폰함에 지급된 쿠폰을 골프장 프론트에 제시하면 적용된다.
손장순 골프존 미디어사업부문장(상무)은 "골프존의 시뮬레이터 기술과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을 연계해 스크린골프뿐만 아니라 골프장과 상생할 수 있는 기회 모색에도 집중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골퍼들에게 더욱더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